스크린 세이버 다운로드

이 문서에 대 한 연구를 하는 동안, 우리는 Nvidia의 몇 가지 흥미로운 스크린 세이버를 개발 발견 놀랐습니다. Sun 마을은 소리와 함께 3d 이미지를 결합 하기 때문에 우리가 지금까지 본 가장 복잡 한 스크린 세이버 중 하나입니다.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하 고 그것을 시도해보십시오. 당신은 어떻게 보이는지 기뻐할 것 이다. 설치 과정에서이 화면 보호기가 사용자가 원하지 않는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번들로 할 때 주의 하십시오: 3planessoft 화면 보호기 관리자. 당신이 스크린 세이버만을 설치 하 고 싶다면 그것 Uncheck. 우리는 게이머 이며,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는 전설의 리그입니다, 그래서 당신은 쉽게 우리가 폭동 게임 실제로 전설 스크린 세이버의 리그를 만들 었 발견 했을 때 얼마나 감격 상상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그것은 단순한 스크린 세이버 아니에요-그것은 당신이 어떤 작품을 선택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의, 이미지, 컴퓨터가 유휴 상태에 앉아 때 애니메이션이 화면에서 표시 됩니다. 무엇을 기다리고 있어요? 지금 바로 잡아! 시계 화면 보호기 분실. 그물의 가장 특이 한 3 차원 화면 보호기.

deviantart 사용자는 윈도 즈 (위)에 작용 하는이 대중적인 맥 스크린 세이버의 버전을 개발 했다. 일단 당신이 그것을 설치, 스크린 세이버 맥 버전 처럼 자사의 디자인을 실행 하 고 둘 다 같은 시간에 간단한 착각이 드는군요. 그것은 그것이 원래 deviantart 창조 되었다 사실에도 불구 하 고, 그것은 더 이상 deviantart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흥미 롭 군요. 그러나, 그것은 아래에 것 같이 인터넷에 각종 위치에서, 다운로드 하 게 아직도 유효 하다. 프로그램은 그것이 옵션 메뉴에 접근 하기 위해 달리 고 있는 만큼 수족관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하기 위해 사용자를 필요로 하는 약간 혼란 스러운 인터페이스를 가진다. 그러나 실제적인 어항 활동은 감동 한다. 바다 생물의 6 종까지 (재판은 6에 탱크를 제한) 현실적인 방법으로 이동 하 고 살아있는 것 같은 데, 그들은 밝은 색깔 인 젤 피시 또는 게는 바다 바닥에 대 한 scurrying 여부. 일단 메뉴에 접근 되 면 프로그램의 옵션은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 이다. 사용자는 7 개의 다른 수족관, 다른 물고기, 점화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고, 물고기를 먹 일 조차 수 있다. 그것은 모든 기회 처럼 보인다 동안 탱크를 제어 하는 사용자를 위해 찍은, 디자이너는 스크린 세이버가 운영 되 면 많은 컨트롤을 그들에 게 무시.

광범위 한 옵션 메뉴를 통해 우리는 수족관 때 나타나는 설정 하는 하나의 막연 한 명령을 발견 하 고, 이상한,이 때만 컴퓨터가 배터리로 실행 되었다. 하나는 Windows 용 최고의 스크린 세이버의 비디오 애플 TV에서 사용 하는 일련의 포트입니다. 그것은 공중 전화를 하 고 몇 가지 숨막히는 공중 영화 뉴욕, 샌 프란 시스 코, 하와이, 중국 등을 쏜 기능이 있습니다. 시계 2 분실 엔비디아에 의해 만들어진 또 다른 스크린 세이버입니다. 그것은 훌륭한 외모도 유용 하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시간을 알려줍니다. 태양 마을과 같은,이 화면 보호기는 편안한 소리와 함께 이미지를 결합 한 제품입니다. 설치 과정에서이 화면 보호기가 사용자가 원하지 않는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번들로 할 때 주의 하십시오: 3planessoft 화면 보호기 관리자. 당신이 스크린 세이버만을 설치 하 고 싶다면 그것 Uncheck. 노트: 모든 현대적인 윈도 즈 버전에 (서)이 검거 일에 (서) 모든 스크린 세이버: 윈도 즈 10와 윈도 즈 8.1 7.

fliqlo 자들 minimalism와 사랑에 완벽 한 스크린 세이버입니다. 당신의 2 바탕 화면에 손가락으로 튀김 시계를 표시 하는 극단적으로 간단한 시계 화면 보호기 이다.